민원&참여

인쇄

친절불친절신고

친절불친절신고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검사시 코피 및 불친절
작성자 허00 등록일 2022/02/21
첨부파일
2022/02/21 10:30분경 코로나 검체를 채취하고 나서 코피가 났습니다.


검사채취 3번에 있으신 분이셨으며, 너무 심하게 찌르셔서 조심좀 해달라고 부탁드렸으나 통하지 않았습니다. 다하고 난 뒤 성함을 여쭤보는데 '왜요?'란 말과 함께 성함은 끝내 듣지 못했고 집에 오는 길에 코피가 흘러 마스크에 묻어 나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과중한 업무로 스트레스 받으셔서 힘드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예의나 친절은 바라지 않았습니다만 이런 막무가내식 일처리는 지탄받아 마땅하다고 생각드려 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그 직원 성함은 꼭 알고 싶네요.
목록 수정 삭제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답변일자 2022/02/24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1. 귀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구 홈페이지로 신고하신 우리 구 직원의 불친절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먼저, 코로나19 PCR검사 관련으로 선별진료소 직원 민원응대 태도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나. 해당관련 직원에 대해서는 보건소장 결재공문으로 민원발생설명서를 접수하였으며, 향후에는 이와 유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촉구하였습니다.


다. 또한, 민원인의 마음을 다치지 않도록 충분히 공감하고, 세심하게 배려하는 태도를 갖추도록 당부하였으니, 부디 귀하께서 넓은 아량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답변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민원여권과(배은경☎051-519-4262)에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담당자 :
김민정
연락처 :
051-519-4262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