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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불친절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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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정구 보건소 검사실 직원
작성자 오00 등록일 2022/02/13
첨부파일 D3F6352A-21B6-4DCC-A28D-3077BBC95961.png(339 kb)
D3F6352A-21B6-4DCC-A28D-3077BBC95961.png
2월13일 오전 11시 50분경 051 -519-5084전화로 받으시던 남자분 코로나 검사로 문의드릴게 있어서 통화했는데 굉장히 불친절하시더라고요.

말도 안 끝났는데 전화부터 끊어버리시는건 굉장히 무례하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로 바쁘시고 주말없이 고생하시는 건 알겠는데 신경질적으로 고객응대하시는거는 고객입장에서 많이 불쾌합니다.



조금 더 친절하게 대응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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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답변일자 2022/02/18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1. 귀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구 홈페이지로 신고하신 우리 구 직원의 불친절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먼저, 코로나 19 pcr검사 관련 민원응대 태도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나. 해당관련 직원에 대해서는 보건소장 결재공문으로 민원발생설명서를 접수하였으며, 향후에는 이와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민원 응대 및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또한 민원인의 마음을 다치지 않도록 충분히 공감하고, 세심하게 배려하는 태도를 갖추도록 당부하였으니, 부디 귀하께서 넓은 아량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답변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민원여권과(배은경☎ 051-519-4262)에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담당자 :
김민정
연락처 :
051-519-42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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