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참여

인쇄

친절불친절신고

친절불친절신고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곡 4동사무소
작성자 여00 등록일 2022/02/04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제가 잘못한 것인지 이해가 안되어 이 글을
올려봅니다
어제 아이 자가격리로 인해 지원금신청 양식
보내와서 시간에 맞추어 부곡4동에 감
업무처리 하시는 담당자가 2시까지 점심인듯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20분정도 기다렸읍니다
근데 2시가 넘어도 담당직원이 아닌 다른분이
업무처리를 해주셨는데요..
본인일이 아니것도 알겠지만 처리하는 과정속에
뉘앙스가 넘 어의가 없네요
내가 신청안되는것을 신청하러간것도 아닌데
그담담왈
"이걸 신청한다고 해서 다받는것도 아니고
구청에도 연락해봐야 한다는둥 제가 어의없어
하니 본인은 메뉴얼데로 애기한다네요
본인이 해야 될 말을 넘어
제가 그순간 한마디 하고파는데 못했네요
처음부터 본인의 업무가 아니며 정확하게 잘모르니
신청서만 받고 담당자 오면 부족한것
연락준다고 하면 깔끔한 일을
실컷 어의없는 말을 늘어놓고 끝말을 덧붙이면
본인 업무는 다 한건가요
목록 수정 삭제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답변일자 2022/02/09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1. 귀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구 홈페이지로 신고하신 우리 구 직원의 불친절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먼저, 생활지원금 신청 관련으로 부곡4동 직원의 민원응대 미숙으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나. 해당 직원에 대해서는 부곡4동장 결재공문으로 민원발생설명서를


접수하였으며, 향후에는 이와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민원 응대 및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해당 직원은 본인의 미숙한 응대에 깊이 반성하고 있으니, 부디 귀하 께서 넓은 아량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답변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민원여권과(배은경☎ 051-519-4262)에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담당자 :
김민정
연락처 :
051-519-4262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