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신고
불친절한 금정보건소의 접수 직원들 | |||
---|---|---|---|
작성자 | 장00 | 등록일 | 2022/09/30 |
첨부파일 | |||
어머님이 다니시는 복지관에서 결핵 환자가 나와 결핵 검사를 해야 한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복지관이 해운대구라 가까운 금정구에서 검사 받기로 하고 친구분 2분과 지정된 날짜인 목요일 오전에 검사를 받으러 가셨습니다. 하지만 접수 직원은 코로나 때문에 검사를 안한다, 연락 받은게 없다 는 말만하곤 자기 할일을 하더랍니다. 당황하신 어머니는 복지관에 연락하고 복지관측은 금정보건소측과 다 이야기된 일인데 이유를 모르겠다고 하셔서 접수 직원에게 전화를 바꿔 주려고 하셨답니다. 헌데 접수 창구의 여직원은 자기 하던일이 다하고 전화를 받겠다고 했답니다. 아무리 바빠도 어르신들이 오시면 더 신경써서 접수를 하셔야 하는게 아닌가요?? 너무 황당해서 보고 있으니 남자 직원분이 전화를 받으시면서 어머니 성함을 말하곤 사진을 찍으라고 안내를 해 주셨답니다. 보건소에 다녀오신 어머님은 나이들면 이렇게 차별 받는다고 한탄을 하시더군 아무리 바빠도 전화 잠깐 받는게 그렇게 어렵습니까. 금정보건소가 평소에도 불친절한건 알았지만 도움이 필요한 어른이신들에게 까지 그럴줄은 몰랐습니다. 적절한 조치 부탁드리고 어떤조치를 하셨는지 연락 해 주세요. |
|||
|
- 담당부서 :
- 민원여권과
- 담당자 :
- 김민정
- 연락처 :
- 051-519-4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