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참여

인쇄

친절불친절신고

친절불친절신고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서2동 주민센터 직원 불친절 신고
작성자 Y000000000000 등록일 2023/02/16
첨부파일
2/16 오전 10시40분쯤에 구서2동 주문센터 방문해서 돌봄문의를 했는데 응대하는 예쁜 화장 한 젊은 여자직원분이 태도가 좋지않습니다.
주문센터 젤 안쪽 창구(영유아,장애인 업무) 끝에서 두번째 자리 앉아계셨습니다. 같이 업무 하신 남자직원이 태도 괜찮았습니다.

제 신분증 복사한후에 돌려주실때 신분증 던지시고 소리 난 정도로 놀랬습니다.신청서 어디에 작성해야되는 말도 없고 선분증과 같이 테이블에 나뒀습니다.
제가 알아서 신청서 보고 작성 후에 직원한테 드렸는데 결과 언제 나오냐고 여쭤보는데 예? 이거요? 손가락으로 정이에 뚝뚝 치셨습니다.
친절까지 바래지 않지만 사람을 대하는 태도 부터 고치셔야될것같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답변일자 2023/02/22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 귀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 귀하께서 신고하신 우리 구 직원의 불친절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 먼저, 세심하지 못한 민원 응대로 불편함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해당 직원에 대해서는 구서2동장 결재 공문으로 경위서를 접수하였으며,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친절을 재차 강조하여
    앞으로는 이와 유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 금정구 전 직원은 민원인의 불편함이 없도록 보다 적극적이고 
    친절한 업무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민원여권과(☎051-519-4262)로 문의하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담당자 :
김민정
연락처 :
051-519-4262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