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참여

인쇄

친절불친절신고

친절불친절신고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천천 가을공원
작성자 김00 등록일 2021/10/27
첨부파일
장전역아래 조성된 가을 정원입구를 들어가려는데 체온측정하고 손소독 하는 입구에서음식물 섭취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네”라고 대답했더니 거기 공무원인지 알바생인지 되게 불친절하게(물론 제 주관적 판단입니다)
두고 들어가세요 하더라구요.
근데 그 말투가 엄청 불친절하게 느껴져서 혼자 궁시렁 거렸더니 다른 남자직원들이 “좀 친절하게 해라”말하니까 그 여자분이 아니라며 친절했어요 하면서 저에게 좋은관람되세요하면서 말투를 바꾸면서 인사하더라구요
그러고 나서는 다시 남자직원에게 “ 친절했어요?”라고 하는데 자기들 끼리 뭘 하는 가 싶기도 하고 기분이 더 상하더라구요

구민들 보라고 조경을 조성한 것 까지는 좋으나, 그런 직원들의 태도는 오히려 더 불쾌감만 주고 두번 다시 그 곳에는 안가고 싶은 마음밖에 안생깁니다.

힘든시기에 공무원들 고생하는 건 잘 알고 있으니 일부 직원들의 태도때문에 고생하는 공무원들의 이미지까지 실추되는 것 같네요
목록 수정 삭제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답변일자 2021/10/30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1. 귀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홈페이지로 신고하신 온천천 가을정원 자원봉사자의 불친절신고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먼저, 자원봉사자 응대태도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 2021.10.29. 공원녹지과장 결재공문으로 민원발생설명서를 접수하였으며, 향후에는 비슷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원봉사자 등 채용 시 민원응대 교육을 필히 요청하였으니, 부디 귀하께서 넓은 아량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민원여권과(배은경 ☎ 051-519-4262)로 연락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담당자 :
김민정
연락처 :
051-519-4262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