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참여

인쇄

친절불친절신고

친절불친절신고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전1동 지원금 관련
작성자 강00 등록일 2021/12/16
첨부파일
12월 16일 장전1동 주민센터에 5만원 지원금을 받으러 갔습니다.
2번 창구에서 카드 배급해주시는 나이많은 직원이 상당히 불친절 하네요
그딴식으로 할거면 그냥 일하지 말고 잘라주세요. 저로서는 당연히 다아는 내용을 혹시나 확인차 물어봤는데
상당히 싸가지없이 말하네요. 다른 부서로 보내던지, 자르던지 해주세요. 또 마주치면 뜨거울거 같네요
목록 수정 삭제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답변일자 2021/12/20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1. 귀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구 홈페이지 친절․불친절로 신고하신 우리 구 직원의 불친절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먼저, 일상회복지원금 지원근무자 민원응대 태도로 인해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나. 해당 직원에 대해서는 민원인의 입장에서 공감하고, 배려하는 자세를 갖추도록 민원응대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다. 향후 이와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교육하고, 민원인의 마음을 다치지 않도록 충분히 공감하고, 신중하고, 성의있는 태도를 갖추도록 친절교육 강화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으니, 부디 귀하께서 넓은 아량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답변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민원여권과(배은경☎ 051-519-4262)에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담당자 :
김민정
연락처 :
051-519-4262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