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참여

인쇄

친절불친절신고

친절불친절신고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현주주무관의 폭설 태도 신고합니다
작성자 원00 등록일 2024/04/16
첨부파일 20240416_111936.jpg(3734 kb)
20240416_111914.jpg(3295 kb)
20240416_111936.jpg
20240416_111914.jpg
2024년 4월16일 부곡4동 행동복지센터에11시전후로 방문 김현주주무관님이 업무를 봐주셨는데 처음부터 대화안의 질문 대답 태도가 안좋았습니다
대화 내용중에도

어머니가 제가 대답할수있는질문에 어머니가 대답을 대신하는경우
본인이 있는데 대답은 따님이 하셔야죠 이러시는데
공격적인말투 따지는듯한 억양등
죄인이 된것마냥 위축되는 분위기가 계속됐고
저도 기분이안좋아서
말씀을 왜그렇게하시냐고 하니까 왜승질내시냐고 하길래
처음 앉았을때부터 행동말투등 짜증내시는건 그쪽아니냐고
왜 여기와서 이런 대우를받아야되는지 모르겠다고
서로소리치는 와중에 김현주 주무관은
야 뭐등 반말로 화를냈습니다
직원들이 만류후 다른 주무관님이 업무를 봐주셨습니다
저는 애초에 왜 무시하는듯한 질문과 대답을
들어야하는지도모르겠고 처음에 제가 화를냈고 어머니랑 싸우고있었다며 변명하시던데 싸운적도 없었고 김현주주무관이 했던 질문에 어머니가 안해도되는말을 계속하실때
그런말은안해도된다 이정도의답변이였습니다
어머니와 전 그자리에 계속있었으니까 저런말이 그냥 어이가없었지만 말리던 직원들이 야 뭐 하면서 끌려나가던 건 봤으니 모두가 있던자리에 폭언은 들으셨습니다
어머니앞에서
살면서 이런적은 처음이라 너무 기가막히고 속상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답변일자 2024/04/23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 귀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 귀하께서 신고하신 우리 구 직원의 불친절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먼저, 세심하지 못한 민원 응대로 불편함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해당 직원에 대해서는 부곡4동장 결재 공문으로 경위서를 접수하였으며,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친절을 재차 강조하여 앞으로는 이와 유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 금정구 전 직원은 민원인의 불편함이 없도록 보다 적극적이고 친절한 업무처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담당자 :
김민정
연락처 :
051-519-4262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