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참여

인쇄

친절불친절신고

친절불친절신고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무 가지 정리하시는 분들 !!
작성자 윤00 등록일 2024/03/29
첨부파일 0.jpg(195 kb)
0.jpg
오전 출근길에 청룡예전로43번길 삼거리 쪽(금정노인요양원) 입니다. 첨부파일 참고
출근시간이 임박하여 빨리 가야하는 상황인데 위에 나무가지를 톱으로 절단중이여서 거기서 날려오는 나무가루가 온통 옷이고 머리카락에 떨어지고 있어서 왼쪽으로 지나가야하니 멈추어 달라고 요청했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못지나간다고 하면서 왜 지나가냐고 물으셔서 출근한다고 일하러 간다고 하였음.
그런데 저쪽 어디요? 하며 또 물으셔서 왼쪽으로 가야됩니다 라고 했고, 왼쪽에 어디 일하러 가냐 자꾸 말 길게 하셨음.
남이 출근한다는데 직장이름 까지 얘기해야하는 상황 같아 ㅇㅇㅇ에 간다고 하며, 기계 작업 멈추어 달라고 요청하였음.
그런데도 기계작업을 멈추지 않았음. 나무가루가 너무 심하게 떨어져 머리에 다 붙는데도 작업을 계속하였음.
서 계시는 분은 왜 거기 서있는지 이유를 알수없었네요. 사람이 지나가면 기계작업을 멈춰주고 지나가게는 해주셔야지요!???
저는 결국 나무 가루 다 맞으며 뛰어서 그곳을 빠져 나갔어요. 직장에서 샤워를 하지 않을 수 없었고요!!!
아니.... 상식적으로 사람이 지나가면 작업을 멈춰줘야 되는것 아닙니까?
그런데 직장 어디냐 자꾸 질문만 하고 ??? 남의 개인적인것은 왜 묻는지 ???
작업하는 분들 제발 인근 주민 생각해서 사회적예절과 상식을 장착하여 밖에서 일을 하셨으면 하네요!!!
삼거리쪽 온통 길 다 막아놓고 자기네들 일빨리 해놓고 퇴근하려는 생각이 보입니다!!!
이래 놓고 사과 한마디 못들었네요???
제가 출근길이 바빠 그냥 뛰어갔지만 제발 저런 분들 작업관련교육 좀 시켜서 내보내세요!!!!
건의합니다!!! 작업하시는 분들 비상식으로 주위 사람들 피해 주는 행동 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목록 수정 삭제
  •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 답변일자 2024/04/02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 귀하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 먼저, 통행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귀하께서 말씀하신 가지치기 작업은 부산광역시 명장정수사업소 소관으로


    진행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신고하신 곳은 행정서비스 과정에서 발생한


    금정구 직원의 친절·불친절 사항을 신고하는 게시판의 성격이기 때문에


    타 기관으로 이송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번거로우시겠지만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명장정수사업소(051-669-4705)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도 좋은 날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민원여권과   
담당자 :
김민정
연락처 :
051-519-4262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