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개

인쇄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제목, 작성자, 등록일, 담당부서, 전화번호, 첨부파일, 내용의 상세보기표입니다.
결혼이민자 가족을 위한 한국문화 온라인배움 무료사이트 운영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담당부서 운영자
전화번호
첨부파일
-­ 부산광역시와 한국디지털대학교 간 협약체결 ­-


결혼이민자들의 한국어 습득과 그 가족의 다문화 이해를 돕기 위한 온라인 사이트 운영 협약





증가하는 결혼이민자의 한국어 학습 및 한국문화 이해를 돕기 위한 온라인 사업추진을 위하여 사이트를 구축한 한국디지털대학교와 부산광역시는 『다문화 가정 e-배움 캠페인』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다문화 가정 e-배움 캠페인』사업은 한국디지털대학교가 포스코의 재정지원과 여성부 및 지자체의 행정지원을 받아 한국어 및 한국문화를 7개국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몽골어, 베트남어, 태국어)로 학습토록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부산광역시와 한국디지털대학교는 『다문화 가정 e-배움 캠페인』사업 추진 협약을 2008.3.24(월) 14:00에 부산시청 여성가족정책관실에서 체결하였고





http://e-campaign.kdu.edu에 접속하여 한국어 학습 및 한국문화를 무료로 제공받고 수료 후 수료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월~6월에 결혼이민자기족지원 관련 공무원 및 방문지도사를 대상으로 사이트활용교육 후 결혼이민자 및 그 가족이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 및 교육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또한 지속적인 다국어 지원을 확대하고 결혼이민자의 출신국 문화 습득 콘텐츠를 개발 보급하여 결혼이민자 가족이 다문화를 이해하는 기회를 제공 할 계획입니다.
목록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