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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곡4동
(부곡4동)공무원의 불친절한 민원 응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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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관부서 | 민원여권과 | ||
관리번호 | 부곡4동-10 | ||
건의자 | 황OO | ||
추진결과 | 완료 | ||
건의내용 |
○ 내 용 - 공무원들이 좀 더 정중하고 친절하게 민원인을 대하도록 공직 기강 확립에 힘써주길 바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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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내용 | ○ 직원 친절역량 강화 추진실적 - 친절・불친절 신고센터 : 상시 운영 - 개인별 친절 사이버 교육 : 3~5월 - 부서 자체 친절교육 : 3~4월 - 친절실천 결의대회 : 8월 - 전화친절도 자가진단 : 11월 - 민원 접점직원 친절교육 : 12월 ○‘경청과 공감과 정중함’이 민원응대의 기본 자세임을 되새겨, 앞으로도 적극적인 친절행정과 공직기강 확립을 위해 더욱 힘쓰겠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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