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으로
  • 생생소통
  • 주민과의 대화
  • 부곡4동

부곡4동

부곡4동 게시판 상세보기
(부곡4동)공무원의 불친절한 민원 응대
소관부서 민원여권과
관리번호 부곡4동-10
건의자 황OO
추진결과 완료
건의내용 내 용
- 공무원들이 좀 더 정중하고 친절하게 민원인을 대하도록 공직 기강 확립에 힘써주길 바람
 
추진내용 직원 친절역량 강화 추진실적
- 불친절 신고센터 : 상시 운영
- 개인별 친절 사이버 교육 : 3~5
- 부서 자체 친절교육 : 3~4
- 친절실천 결의대회 : 8
- 전화친절도 자가진단 : 11
- 민원 접점직원 친절교육 : 12
 
경청과 공감과 정중함이 민원응대의 기본 자세임을 되새겨,
앞으로도 적극적인 친절행정과 공직기강 확립을 위해 더욱 힘쓰겠음
 
 
목록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총무과   
담당자 :
김미리
연락처 :
051-519-4112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생생소통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