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자마당
  • 이용자의소리
인쇄

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소리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이용하고 오는데 최악이었습니다.
작성자 김*민 등록일 2023/10/20
평소에 종종 이용했는데 오늘은 정말 최악이었어요.
도서관 자주 이용해서 다른 지역 살 때도 자주 갔는데요, 이 도서관은 공립임에도 불구하고 도서관 관리가 제대로 되고 있는 것 같지가 않습니다. 직원들 시끄러운거야 전에도 가끔 느꼈지만 오늘은 정말 시끄러워서 이용에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여기가 식당도 아니고 도서관이라는 특수성을 전혀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듯한 태도에 입으로 딱딱 소리를 내거나 멀리 있는 직원을 큰 소리를 내어 부르는 등 큰 소름이 잦아 책을 읽다가도 깜짝깜짝 놀랍니다. 도저히 집중 불가능한 분위기에 책 펼친지 얼마 되지 않아 그냥 나왔습니다. 바람직한 도서관 문화를 만드는 일은 직원들이 앞장서서 만들어 가는 것이라 생각하는데 이곳은 그런 관점으로 봤을 때 오늘 금샘도서관 이용은 굉장히 불쾌한 경험이었으며, 관리자분께서 속히 개선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목록
  • 작성자 금샘도서관
  • 답변일자 2023/10/24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반갑습니다. 금샘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직원 소음으로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전 직원들에게 민원사항을 전달해 불편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향후 도서관 소음으로 이용이 불편하신 경우 즉시 조치 할 수 있도록 금샘도서관 사무실(519-5904)이나 각 자료실 데스크에 바로 말씀해주시면 즉시 개선하겠습니다. 앞으로 쾌적하게 도서관을 이용하실 수 있게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채송화
연락처 :
051-519-5902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