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자마당
  • 이용자의소리
인쇄

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소리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 소음 해결
작성자 심*성 등록일 2021/11/23
앞에 있던 소음 게시글 잘 보았습니다 저도 도서관에서 조용하게 공부하고 책도 읽고 싶은데 도저히 환경이 안되더라고요
저는 그 안에서 떠드는 사람도 화가 나지만 무엇보다 도서관 안에서 근무하는 사람들의 방관 때문에 더 화가 나네요
왜 말소리가 크게 들리는 사람에게 가서 조용히 해주세요 라고 한마디를 안하는지요?? 그냥 계속 안내데스크에
앉아만 계시더라고요 그거 보고 따지려다가 그냥 참고 글로 남깁니다.
그리고 모르는 사람들에게 안내를 하시는 건 좋은데 오히려 근무하는 사람(남자분)이 더 크게 말을 해서 안내를 하더라고요
이거 보고 참.. 기가 막혔어요
도서관 근무하시는 분들 안내하실 때 목소리 낮추어서 가르쳐주시고 도서관 내 목소리가 크게 나는 사람에게
다가가서 제지 좀 해주시죠??
목록
  • 작성자 금샘도서관
  • 답변일자 2021/11/24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반갑습니다.
금샘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이용자가 상호 배려하며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계도하기 위해 안내문구를 제작중에 있으며, 말씀해
주신 해당 직원을 비롯한 다른 모든 직원 또한 민원 안내에 있어 지적하신 점에 대해 더욱 더 주의를 기울
여 도서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만 1110일 개관하여 새로운 시설을 견학하시는 많은 분들이 있어 도서관 내 이동량이 많기도 하고,
이용하시는 분들 모두가 적응해 나가는 시기이기도 하며, 도서관 관리자들도 소음 발생건마다 정숙하도록 요청드리기에 어려움을 겪는 시기이니 조금은 양해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모두가 서로 이해하며 적응시기를 지내다보면 지금보다는 훨씬 불편함이 줄어들 것입니다.
그때까지 직원 모두 최선을 다해 관리하고 가꾸어 나가겠습니다.
보내주신 의견에 감사드리며, 향후 불편사항이 있을 경우 사무실(519-590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채송화
연락처 :
051-519-5902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