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 홈으로
  • 이용자마당
  • 이용자의소리

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소리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자렌지 비치 요청
작성자 조*희 등록일 2023/11/21
안녕하세요, 취업 준비로 금정도서관을 자주 이용하는 이용자입니다.
식당에 비치되어 있던 전자렌지가 식당 오픈 이후 없어져 도시락 이용자는 큰 불편을 겪고 있어 다시 비치 요청드립니다.
간혹 식당을 이용하기는 하지만, 취업준비생 입장에서 점심 저녁으로 음식을 매번 구매하기에는 부담이 있어, 볶음밥 같은 간단한 도시락을 구비하곤 합니다.
식사시간 30분 동안이라도 온기를 느끼며 편안한 마음에 식사하고 싶지만, 보온도시락을 사용해도 날이 추워지며 따뜻한 음식을 먹기 쉽지 않아 고민스럽습니다.
안전의 문제일지, 식당업체 계약과 관련된 사항일지 알 수는 없지만, 부산시 내 타 도서관에는 전자렌지가 구비된 경우가 있고 식당운영 이전에 구비되어 있던 것으로 보아 불가능한 사항은 아닐 것이라 생각됩니다.
전자렌지가 있다면 금정도서관 이용객의 편의 및 만족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 작성자 금****
  • 답변일자 2023/11/29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금정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금정도서관에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구내식당 운영 재개 이전 한시적으로 전자레인지를 설치하여 사용토록 하였습니다
.
구내식당 운영 재개 이후에는 식당 옆 휴게 공간을 마련하여
이용자가 개인적
으로 준비해온 도시락을 취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개방하고 있으며,
즉석식품 등을 판매하는 편의점과 달리
플라스틱 일회용 용기 발생의 최소화,
본인이 사용한 자리는 본인이 정리하는 등
이용자들의 자발적인 정리
정돈을 유도하는 방향으로
공간 개방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널리 양해 바랍니다
.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금정도서관 운영지원팀(519-5602)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윤지현
연락처 :
051-519-5601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