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 홈으로
  • 이용자마당
  • 이용자의소리

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소리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내식당 이용관련
작성자 박*해 등록일 2019/09/06
구내식당 이용과 관련해 기분이 나빠 글을 남깁니다.
저녁에 손님이 많아서 바쁘신건 알지만, 공부하는 입장에서 저한테도 시간이 없는건 마찬가지입니다.
돈까스를 주문했는데 장장 20분을 기다렸고 그 이유가 돈까스를 새로 튀기고 있어서라고 하셨어요.
네 이해합니다. 그런데 제가 보니 저보다 더 늦게시킨 분들의 라면 끓이시는데 전념이었고,
기다리다 안되겠어서 앞에가니 그제서야 주시더라고요.
기다리는 제 입장은 생각안하시는건지 .. 늦어져서 미안하다고 한마디만 하셨어도 기분이 덜 상했을거같은데요.
그리고 오래 걸리면 판매하기전 얘기라도 해주시지 그럼 다른 메뉴를 먹었겠죠.
저번에 그릇에 눈썹같은게 나왔을때도 음식하다보면 그럴수있지하고 그냥 넘어갔습니다.
모자도 쓰고 하시는데 어쩔수 없는 부분이 있으니까요. 근데 계산하시는 분이 그냥 들어가서 음식 만드는걸 도와주시는거 같던데
데 그 와중에 눈썹같은게 떨어진것 같아 이것도 말씀드립니다.
점심 저녁시간에 사람이 많아 바쁘고 정신없는것은 이해하고 수고하시는거 알지만 손님입장도 좀 생각해주시면 좋겠어요.
목록
  • 작성자 금****
  • 답변일자 2019/09/11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반갑습니다. 금정도서관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금정도서관 구내식당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지도·감독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 작성자 박**
  • 답변일자 2019/09/10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구내식당입니다.
평소 저희구내식당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본의아니게 고객님의 귀한시간을 낭비하게 되어서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대로  점심 저녁시간때는 손님이
몰려서 식사주문을 하면 좀 우왕좌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매점에서 결제하신 주문서가 주방에 한꺼번에
갑자기 많이 출력되어 정리하다가 가끔씩 분실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로 일주일에 한두번씩 번호표를 들고 20~30분 대기하다
주방에 고객님같이 항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두 저희식당 불찰이며 좀더 철저히 관리하여 이와같은
불편이 발생치않도록 최선을다해 관리토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매점 판매원이 주방에 출입을 가급적 막을 것이며
불가피한경우 위생모와 위생장갑을 착용시켜 배식토록 지도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함을 드려 사과드리며 고객님들에게 불편함이
없는 식당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윤지현
연락처 :
051-519-5601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