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 홈으로
  • 이용자마당
  • 이용자의소리

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소리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 식당 위생관련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김*철 등록일 2024/01/09
안녕하세요,금정도서관을 아끼고 사랑하는 도서관 이용자입니다.

도서관 식당관련 건의 드릴 사항이 있어서 글 남깁니다.
도서관 식당이 코로나로 인해 문을 닫았다가 다시 열어서
멀리가지 않아도 식당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서 얼마나 다행이지 모르겠습니다.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식당에서 사용되고 있는 식판을 치우는 과정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먼저 사용한 식판을 사용식재료들과 식기들을 분리하여 놓는 과정에서
사용된 식판을 그냥 행주같은것으로 한번 닦고는 다음 이용자가 사용하는 식판에 그대로 올려놓는 겁니다.
식판은 그 전 사용자가 숟가락과 젓가락을 사용하고 놓아두는 곳입니다.
그런 식판을 이런식의 관리라니......

대면하여 상황을 보고 말로설명하지 못하는 한계가 있어서글로 그 광경을 묘사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만,
사용한 식판을 물이나, 식기세척기가 아닌식당담당자가 그냥 행주로 한번 닦고 다시 올려놓는다는것이
상식에 맞는 행동인지 모르겠네요.

그 행주는,식당의 식탁들을 닦기위해 식당담당자분이 계속 들고 다니는걸로 보입니다.
(행주가 문제해결의 주는 아닙니다. 혹시 행주로 오해하실까봐서)

또한,식판닦는 행동이 식당이용자들이 다 보는데서 너무나 자연스럽게 한다는 것 또한 충격적인 모습이었습니다.

식판만 그렇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눈으로 직접 보지 못하였지만, 식판을 그런식으로 관리를 하니까
주방안의 숟가락, 젓가락, 그릇등의 위생관리를 믿지 못하겠더군요.

도서관측에서식당의 위생관리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 작성자 금****
  • 답변일자 2024/01/10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금정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의 민원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도서관 구내식당은 외부 업체에 위탁 운영 중이며, 말씀하신 사항에 대하여 구내식당 운영자에게 즉시 전달하여
시정토록 하였습니다
.
 
향후에도 식당 이용자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금정도서관 운영지원팀(519-5602)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윤지현
연락처 :
051-519-5601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