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 홈으로
  • 이용자마당
  • 이용자의소리

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소리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람실 코웨이 공기청정기 전원
작성자 김*현 등록일 2023/01/16
안녕하세요.

항상 쾌적한 도서관 이용이 가능하도록 애써주시는
모든 직원분들 그리고 청소 아주머니들께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2층 남자 열람실 안쪽의 코웨이 공기청정기의 전원케이블이 종종 뽑혀 있습니다.

누군가 공기청정기의 소음때문에 전원케이블을 빼놓았는지, 아니면 근처 좌석에 앉는 사람이 개인전원을 쓴다고 전원케이블을 함부로 제거했는지 알수는 없습니다.


다만 볼때마다 항상 전원코드가 뽑힌채 꺼져있는 상태입니다.


제가 부탁드리는건 세가지 입니다.

1. 이용자 모두를 위한 기기의 전원을 뽑지 않도록 공기청정기 전원케이블이 꽂는 곳에 경고 문구를 붙여주세요.

2. 혹시 공기청정기의 소음때문에 누군가가 전원케이블을 뽑아두는거라면, AS를 맡겨 해결해주세요.

3. 가끔 열람실 순찰(?) 및 마스크 착용이 불량한 사람을 단속하고자 오시는 직원분께서 열람실에 오셨을때 한번씩 체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 작성자 금****
  • 답변일자 2023/01/19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금정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의견에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열람실 내 공기청정기는 두 달마다 점검 중으로 고장으로 인한 소음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따라서 쾌적한 열람실 환경 유지를 위하여 공기청정기가 상시 가동될 수 있도록 전원선이 연결된 콘센트에 조작금지 경고 문구를 즉시 부착하겠습니다.
또한 청원경찰 순찰 시 모든 공기청정기가 잘 가동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관련 사항 전달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금정도서관 운영지원팀(519-560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윤지현
연락처 :
051-519-5601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