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 홈으로
  • 이용자마당
  • 이용자의소리

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소리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람실 공청기의 건.
작성자 최*희 등록일 2023/01/07
도서관을 지속적으로 지켜봐왔는데 4층 열람실에는 공기청정기를 계속 가동도 안하네요? 높이 위치해서 리모건으로 예전에 켜는거 봤었는데말이죠. 그리고 의자 등에 올라가서 본체에 있는 전원버튼을 눌러서 가동하면 공기청정기가 고장이 났는지 혹은 필터관리가 안되어 먼지가 많이 껴서 그런지 정상적인 소리가 아니라 소음이 나더군요. 추가로, 공기청정기를 유지보수를 위해 점검을 하나요? 2층엔 유지보수 점검카드가 있는데 4층엔 없으니 안한다고 느껴지네요.
목록
  • 작성자 금****
  • 답변일자 2023/01/12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금정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의견에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도서관 내 모든 열람실의 공기청정기는 2개월에 한 번씩 관리업체에서 점검하고 있습니다. 4층 열람실의 경우 관리 카드 분실이 수차례 발생하여 별도 관리 중으로, 앞으로는 확인하실 수 있도록 분실 우려가 적은 위치로 바꾸어 부착해두겠습니다.
 
소음 발생 사항은 업체에 빠른 정비를 요청한 상태이며, 공기청정기의 작동 여부를 수시로 확인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금정도서관 운영지원팀(519-560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윤지현
연락처 :
051-519-5601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