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 홈으로
  • 이용자마당
  • 이용자의소리

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소리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합니다
작성자 유*민 등록일 2023/04/22
반갑습니다 금정도서관도 하는 사람입니다.

에티켓에 대해서입니다. 몇개입니다.

4월22일 걷다가 엘리베이터를 탔습니다.3시15분-25분입니다.1층에 아줌마 여러명이 오더니 막았습니다.

2층에서 내리려고 하는데 길을 막았고 어떤 아줌마가 2층에서 내릴래하더니 바빠서하더니 위에갔습니다.

잠깐만요는 약간이라도 비킬줄알고 안했습니다.

이것만해도 안적으려고 했는데 어떤아줌마가 길막아서 웃으면서 2층못내렸다했습니다.

사람이많으면 2층에서 비켜줘야하는거 아닙니까?그게아니라하더라도 솔직히 지나가다보면 접촉이 일어날수있는데

사람이많든적든 접촉할수도있지만,불편할수도있습니다.

도서관에서 접촉에 대해서도 시민들이 어떻게 할지 하면 좋을듯도 하네요

그리고 도서관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옵니다.몸이아프거나, 정신이 아픈사람이 올수도 잇습니다.

아픈분들도 올수도있고, 아픈분 아저씨 뒤에 여중생들이 웃으면서 따라하면서 놀렸습니다.

이거는 남학생들도 하면 지적도 받을수도 있습니다.

그아저씨는 안들린채말입니다. 이게 할수도있다고해도, 장애인분들도 배려도 했으면합니다.

그동안 몇번이나 안했지만 아줌마들의 막았다타령에 역시 지적할때는 지적도 하는게 일리있다는것도 확인도 했습니다

비매너가 아닌 시민들의 공간 금정도서관을넘어 부산도서관이상에도 됬으면 좋을듯도 합니다.

이상입니다!
목록
  • 작성자 금****
  • 답변일자 2023/04/26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금정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쾌적한 도서관 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공유하고 싶은 내용,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문의사항은 금정도서관 사무실(519-5604)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윤지현
연락처 :
051-519-5601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