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 홈으로
  • 이용자마당
  • 이용자의소리

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소리 게시글의 상세보기 페이지 입니다. 제목, 작성자, 내용, 첨부파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문의합니다
작성자 유*민 등록일 2024/04/15
반갑습니다 금정도서관도하는사람입니다

추가로 에티켓에 문의입니다 몇개입니다

1)에티켓은 서로배려해야하는거잖아요 당연히 시민들도 떠뜨는거

많이도안하고 배려해야하는데,직원들도 배려를해야하잖아요

마치 업무중일때는 크게떠들어도 상관없다는식으로 말한것같은데

오해안되게답변하면좋을것같고요 3층 책있는곳에 직원두분이

약간소음있게 떠들때도 이런거는 문의는 악성인것같아서 안했습니다

단 통화할때 큰목소리니 그럴거면 밖에서 전화하면 어떨까로 문의했는데

안에서 하되 조용히도말한다해서 더안했는데요

하지만 몇번이나 통화할때 큰소리면 시민뿐아니라 직원들에게도 에티켓에

대해말한겁니다

도서관법에 도서관의 운영과 이용자편의를 보장하는거있지않나요?

그리고 통화음이 시끄러워서 했겠어요?아니면 통화할때 목소리커지는거

한두번이아닌 몇번이나있으니 했겠어요?

당연히 통화음이나 서로대화하는거는 그럴거로는안합니다

단 목소리커지는거 몇번이라있어서 그러면 밖에서 통화하면

어떨까로했고 조용히한다했는데 그동안몇번이나 그래서

문의한게 악성입니까?배려좀했으면합니다

2)시민들도 도서관에 서로배려해도 좋을것도같고요
다만 형평성이 있는거같네요 시민들은 통화하면 밖에나가야하면
직원들도 업무상통화는 왜밖에서안할까는 크게떠들어서
문의하니 이런것도있네요
크게지적할수있는거는안하고 여기에적고요
몇번에티켓에반복적으로 하는거는 몇번이크게직원분이통화로 큰목소리해서도포함입니다
큰목소리로 직원이말하는것뿐만아니라 친절하게도해도좋을것같음
이런거적어도 통화크게떠들고 불친절하면 이거에는 글안써도 크게지적당해도 어쩔수없음
시민들에게 쾌적한환경에서 하면좋을것도같네요
이상입니다!
목록
  • 작성자 금****
  • 답변일자 2024/04/16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반갑습니다.
먼저, 금정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서관 운영에 관한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업무 중 통화음으로 인해 자료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
직원들에게 소음에 관한 문제점을 숙지시키고 교육하여 쾌적한 자료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금정도서관 종합자료실(519-5623)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윤지현
연락처 :
051-519-5601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