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의소리
- 본 게시판은 도서관 이용에 대한 문의, 개선 사항 및 불편에 대한 이용자 의견을 접수하는 코너입니다.
- 공공기관에 대한 건의사항은 다수 이용자의 의견 청취를 위한 것이므로 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도서관과 무관한 내용,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 유출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이메일 주소등)를 글 내용에 포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용자분의 정보교환 등 답변을 원하지 않는 개인의 자유로운 의견 등은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문의합니다 | |||
---|---|---|---|
작성자 | 유*민 | 등록일 | 2024/04/04 |
반갑습니다 금정도서관도 하는사람입니다.
에티켓에 대한겁니다 몇개입니다. 2층 컴퓨터실에 디지털자료실 이용시 매너해달라하시잖아요 근데 컴퓨터실 담당하는분은 왜 매너안지키나요? 4일 목요일 2시55분근처에 통화로 큰소리로 떠드는데 많은 시민은 매너지키는데 담당하는분도 매너하면 좋을것같고요 물론 매너를 안지키는 시민도 배려를 하면 좋을것도같음 전에 3층에서도 큰소리로 전화해서 그럴거면 나와서 전화해달라고 문의도했는데 그렇게는 안하고 조용히한다했으면 담당자도 했으면하네요 몇번 담당하는분들 안지킬때도몇번있는데 악성은 아닌것같아서 안했는데요 이번 컴퓨터실에서 큰소리로한거는 아닌것같아서요 담당하는분이 크게떠들면 지적당하는거도 일리있을듯도싶네요 서로 배려를 해야 성숙한것도 될것같아요 이상입니다! |
|||
|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 금정도서관
- 담당자 :
- 윤지현
- 연락처 :
- 051-519-5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