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서마당
  • 추천도서
인쇄

추천도서

추천도서 게시판 상세보기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나에게 : 무기력한 십대를 위한 마음 처방전
작성자 금샘도서관 등록일 2022/03/23
저자 문지현 지음
출판사 뜨인돌
출판년도 2017
청구기호 청소년 189-5
첨부파일 아무것도하고싶지않은나에게.jpg (47 kb)
아무것도하고싶지않은나에게.jpg
<십대답게 살아라>를 통해 십대들의 마음을 치유해 온 문지현 원장이 무기력에서 벗어나 내 삶의 주인으로 사는 법을 알려준다. 무기력에 대한 새로운 접근, 현실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생생한 사례들과 쉽고 명쾌한 솔루션까지, 십대들의 삶을 건강하고 생기 있게 되돌려 놓기에 충분하다.

무기력에 빠진 사람을 구해 내기란 쉽지 않다. 특히 몸과 마음, 상황의 변화가 급격하게 일어나는 십대들은 더더욱 어렵다. 이 책은 십대들이 겪는 현실적인 문제와 어려움을 고스란히 담아 마음을 다독이고 무기력의 정체를 낱낱이 파헤쳐서 스스로 자신의 상태를 점검할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무기력 코끼리와 헤어지는 10단계 지침’을 통해 무기력 코끼리를 만났을 때부터 확실하게 헤어지는 법까지 십대들이 제대로 실천해 볼 수 있는 방법들을 자세히 안내한다. 책의 마지막 부분에는 십대들이 실제로 자신의 생각을 구체적으로 써 보면서 무기력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돕는 워크북 형태의 페이지들까지 마련되어 있다.
목록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이나은
연락처 :
051-519-5936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