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자마당
  • FAQ(자주묻는질문)
인쇄

FAQ(자주묻는질문)

FAQ 게시판

질문자료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자료실 이용시간 내에는 해당 자료실에 반납이 가능하며, 이후에는 도서관 지하 1층에 설치된 무인반납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납기한이 공휴일이면 공휴일 다음날로 자동 연장됩니다.
질문문서를 인쇄 할 수 있나요?
답변복합기는 2층 멀티미디어실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쇄료는 A4 1매당 50원, 칼라는 300원입니다.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시스템)
질문비치희망 자료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
답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인 한달에 최대 3권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구입 및 비치여부는 홈페이지의 [비치희망자료신청] - [신청내역보기]를 보시면 알 수 있으며, 비치 시 신청자에게 문자를 발송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비치희망자료는 신청자에게 우선 대출되며, 비치사항 통보 후 3일 이내 대출하여야 하고 그 이후에는 다른 이용자들에게도 개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질문대출중인 도서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답변동일한 도서로 현물 변상하거나 구하기 힘든 자료는 현재의 시가로 변상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해당 자료실 담당자와 의논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봉사활동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답변봉사 활동은 금정구 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일반인 대상으로 참여를 받고 있으며, 활동 내용은 도서 및 서가 정리와 갤러리 전시 지원입니다.
질문연체가 되면 어떻게 되나요?
답변『부산광역시 금정구 도서관 운영 규정』에 의거 대출한 자료의 반납을 지체할 시에는 연체일 수만큼 해당 회원의 대출이 정지됩니다.
질문무인반납기는 어디에 있나요?
답변무인반납기는 지하1층 엘리베이터 바로 앞 무인반납실 내부 및 외부에 각각 설치되어 있습니다.
질문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답변금샘도서관 부설주차장은 지하1층이며, 지하2층~지하3층은 공영주차장임을 알려드립니다.
질문열람실은 어디에 있나요?
답변금샘도서관은 열람실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채송화
연락처 :
051-519-5902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