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서마당
  • 추천도서
인쇄

추천도서

추천도서 게시판 상세보기
만약의 세계
작성자 금샘도서관 등록일 2022/05/07
저자 요시타케 신스케
출판사 주니어김영사
출판년도 2020
청구기호 아동 833.8 40
첨부파일 만약.jpg (39 kb)
만약.jpg
<이게 정말 사과일까?>, <이게 정말 나일까?>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으려나 서점>을 위시한 상상력 충만한 작품으로 어른들의 마음까지 훔친, 한 번 펼치면 연령불문 전작주의자로 만드는 작가 요시타케 신스케의 새 그림책.

우리들 마음 속에 '만약의 세계'가 있다면 어떨까. 이미 사라져버린 것들, 너무나 소중했지만 이유 없이 우리 곁을 떠나가 버린 존재의 행방을 궁금해하는 사람이라면 작가가 발견한 마음 속 세상 '만약의 세계'를 믿어보고 싶을 것이다.

정말 소중한 것이 사라지면 커다랗게 부풀어오르는 '만약의 세계'와, 소중한 것을 잃어버린 사람이 딛고 선 조막만 한 '매일의 세계'. 기억과 현실의 교차점, 어제 속에서 오늘을 깨닫고 내일로 발걸음을 딛는 사람(아이 또는 어른)에게 상실은 중요한 성장 동력이기도 할 것이다. 책장을 덮고 나서 내가 사랑했던 것들의 행방과 그 뒤를 따르고 있는 나의 오늘을 되돌아보게 한다. 내 속에 차곡차곡 쌓인 만약의 세계를 가늠해 볼 기회.
목록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이나은
연락처 :
051-519-5936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