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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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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실 개선요청
작성자 한*은 등록일 2022/08/11
금정도서관 화장실에 가보면, 손 씻을 비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19 상황에서 다른 사람이 사용한 비누를 사용하는 것은 좀 거부감이 드는 게 사실입니다.
다른 공공기관이나 지하철, 식당 등의 화장실에 가보면 자동으로 세정제가 나오는 기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꼭 자동이 아니라도 눌러서 액체 세정제가 나오는 세정제를 설치해 비치 해 놓았습니다.

자기 발전을 위해 그리고 미래를 위해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학생 및 일반인들을 위해
충분히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코로나 19 팬더믹 상황이 장기간 지속되어온 상황에서 도서관에 비누만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이 실망스럽습니다.
많은 비용이 소요되지 않을 것이며, 어려운 일도 아닌 것 같습니다. 꼭 개선바랍니다.
목록
  • 작성자 금****
  • 답변일자 2022/08/17
  • 첨부파일
질문에 대한 답변
금정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현재 금정도서관에서는 화장실 내 고체비누를 비치하고 있으며, 이는 수년 전 액체세정제 사용 시 디스펜서
파손(파손으로 인한 부상 발생), 내용물 도난, 세면대 수시 오염 등으로 관리에 어려움이 있어 전면 고체
비누로 교체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그러나 말씀하신대로 코로나19 상황에서 타인의 손이 수시로 닿는
비누를 사용해야 함에 불편함이 있으시다는 의견에 귀 기울여, 화장실 내 비누를 액체 세정제로 변경할지
여부를 적극적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금정도서관 운영지원팀(519-5602)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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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051-519-5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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