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 홈으로
  • 독서마당
  • 추천도서

추천도서

추천도서 게시판 상세보기
[어린이도서]리버스 : 세계의 문화와 역사가 흐르는 생명의 강 이야기
작성자 금정도서관 등록일 2021/07/01
저자 피터 고즈 지음 ; 김현주 옮김
출판사 봄나무
출판년도 2019
청구기호 C 980-7
첨부파일 리버스.jpg (145 kb)
리버스.jpg
나일부터 아마존까지 크고 작은 강들과 떠나는 지구촌 탐험!

강 36개가 그리는 특별한 문화 이야기가 지도 위에 펼쳐집니다!

강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을까요? 전 세계에는 254개 나라가 있어요. 수많은 나라가 자리 잡은 전 세계는 굽이굽이 흐르는 강을 통해 조금씩 이어져 있답니다. 《타임라인 세계사》로 감각적인 세계사 책을 펴낸 피터 고즈 작가는 이 ‘강’을 주제로 흥미진진한 세계 문화 이야기를 그려 냈습니다. 아시아·유럽·아메리카·아프리카·오세아니아 등의 대륙들을 넘나들며 흐르는 대표적인 강 36개에 주목하세요. 대륙에 자리 잡은 독특한 문화를 살펴볼 수 있도록 나일부터 아마존까지 대륙별 대표 강들이 세계 여행을 도와줘요.

인류의 대표적인 문명은 이집트에서, 인도에서, 중국에서, 중앙아시아에서 화려하게 피어났어요. 이 대표적인 4대 문명의 중심에도 ‘강’이 있었답니다. 이처럼 강에서는 사람과 동식물이 태어나고 화려한 문화가 태어나요. 강이 키운 기적 같은 문명은 전 세계 곳곳에 퍼져 오늘날에 이르렀어요. 강을 따라 만나는 이 이야기들은 독자 여러분의 세계 일주에 흥미를 불어넣어요.

독특한 그림체와 감각적인 색감이 어우러진 이 책은 강렬하고 깊은 인상을 줄 거예요. 펼쳐지는 책장 가득 강들이 그린 ‘세계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거든요! 복잡하지 않게, 어렵지 않게, 중요한 내용만 골라서!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강이 알려 주는 놀라운 역사를 살펴보세요.
목록

OPEN 공공누리,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 금지, 변경 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마크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금정도서관  
담당자 :
이채빈
연락처 :
051-519-5624
만족도 영역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방문자 통계